Community

정샘물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

정샘물의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!

정샘물 뷰티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!

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

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글을 올려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확인해보세요

리뷰
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커버 잘되고 지속력도 좋아요!
    이전에도 정샘물쿠션 넘 잘썻는데
    롱웨어가 저한테 더 잘 맞는거같아 만족...

    2025-04-27 ks@*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14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블러셔를 썼는데 너무 좋았어요!
    퍼프도 세상 귀여워요!!!!!!짱귀여움
    일단 쿠션이 있...

    2025-04-26 alr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265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다른 제품 쓰다가 넘어왔는데 촉촉하고 매트하지 않아서 좋아요. 다음엔 미디엄으로 사보려구요....

    2025-04-26 ks@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8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핑크가 나오지않아 사용못하고 있어요
    주황 한개만 사용 가능하네요
    사용하니 좋아요 확인부탁드립니다...

    2025-04-26 ks@*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222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정샘물님 인스타 보고
    얼굴세안 다시 배웠습니다 ㅎㅎㅎ
    물티슈로 세안 먼저 한다는거요^^
    생얼, 깨끗한 얼...

    2025-04-26 ks@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220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브러쉬 파우치 마음에 쏘옥 들어요♡
   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니기 편하고
    메이크업 제품들 사용하는것들 수납...

    2025-04-26 ks@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232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인생탬 썬크림을 만났어요.
    건조함 일도없고 밀림 없고 백탁없어서 너무 좋았어요.
    쟁기고싶은 썬크림입...

    2025-04-26 hsh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4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늘쓰던 아이펜슬 번지지도않고 너무좋아용
    다르건 또 쓰다가 다시 정샘물로 돌아왔었요.
    감사해요...

    2025-04-26 hsh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03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블러쉬 코알헤일로 체헝단에 당첨되서 감사합니다.
    나이가 50대가 넘어가니 화장을하면 피부가 건조하...

    2025-04-26 hsh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39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촉촉하고 좋아요... 견미리 팩트보다 좋네요. 그건 애경이라서 이젠 불매. 근데 입생로랑보다는 좀 더 물광...

    2025-04-25 ks@*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43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색상 너무 이뻐요.. 마스크 벗고 화사하게 잘 사용하고있어요.
    메트라고하는데, 그렇게 메트하지않고 딱좋...

    2025-04-25 ks@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53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벌써 두개째 사용하고있어요..단백질 함량이 풍부해서 이샴푸만 사용합니다.. 다른 헤어보조제품도 써봐야...

    2025-04-25 ks@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6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가벼운 화장 고칠때 좋은데, 색상은 좀 밝게 나온편인듯해요.. 고체형 컨실러보다 부드러운 발림이 좋습니...

    2025-04-25 ks@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45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컨실러 대용으로 쓰기 좋아요..촉촉하고
    가벼운 화장에 좋습니다. 정샘물 제품다 좋은거같아요.....

    2025-04-25 ks@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68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촉촉하고 커버잘되고 좋아요
    샘플도 많이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
    샘플삼푸 사용해보니 거품도많이 나고좋아...

    2025-04-24 ks@*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14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살짝만 톡톡 터치해도 발그스레해지는 색감~
    은은한 색감이 너무 맘에 듭니다.
    딸램한테 뺏기게 생겼지만 ...

    2025-04-24 jhy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12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얼마만의 색조화장을 해보는지 굉장히 오랜만에 하는데도 어색하지않게 화사한 화장이 되어서 기분이 좋아...

    2025-04-24 jhy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09
  • ★★★★ - 만족

    포인트로 쓰긴 돟은데 잘못 사용해서 그런가~
    살짝 번짐이 있는것같아요.
    뒤로 후진안되는 펜슬타입이라 ...

    2025-04-24 jhy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6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넓은모공도 싹 메꿔주듯 부드러움이 좋네요.
    용량이 좀 큰것도 나오면 좋겠어요.
    발님성도 부드러워서 바르...

    2025-04-24 jhy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5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두꺼워보이는듯 했는데 전혀 그렇지않고
    원래 화장을 자주 안하는지라 가끔하면 굉장히 무겁고 답답해서 더...

    2025-04-24 jhy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