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
정샘물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

정샘물의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!

정샘물 뷰티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!

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

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글을 올려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확인해보세요

리뷰
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아주 좋아요~ 지금 두번째 구매인데 촉촉하고 파운데이션 쓸때 밀림이 없어서 만족스럽습니다....

    2023-11-03 pjh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466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마치 내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럽고 지속성도 오래가서 만족합니다. 엄마꺼도 동생꺼도 구입했어요....

    2023-11-02 kha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73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아이팔레트 색상이 너무 맘에 들구요. 강추에요.
   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색상 이구요. 발림성도 좋습니다....

    2023-11-02 ks@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6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솔이 너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터치되어 좋습니다. 다른 솔도 사야겠습니다...........

    2023-11-02 ks@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0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눈썹 새치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감쪽같이 커버되어서 너무 강추합니다. 색상도 맘에 들구요......

    2023-11-02 ks@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06
  • ★★★ - 보통

    생각했던것보다 미디엄딥 색상이 많이 어둡네요 제 피부에선 황토팩한것처럼 어두운데 붉은기까지돌아서 당...

    2023-11-02 ks@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228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건성 피부에 좋아요.
    틈틈이 덧바르니 건조함이 덜 느껴집니다.
    정샘물 화장품으로 화장대가 채워지고 있어...

    2023-11-02 iri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92
  • ★★★★ - 만족

    피부 촉촉해지구 좋네요 쿠션바를때 같이 섞어 발라주니 들뜸도 없구 좋습니다 배송빠르게 파손없이 잘도...

    2023-11-02 ks@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95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뭉치지 않고 한올 한올 ~역시 정샘물 이네요
    딸도 정샘물 팩트부터 갈아탄다고 준비중 입니다
    ^^...

    2023-11-02 suv*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94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잘 번지지 않고 부드럽게 그려집니다~
    동생이 한번 빌려쓰더니 자기도 구매해야겠다고 하네요^^...

    2023-11-02 suv*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0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지금까지 쿠션을 여러번 바꾸었지만
    잘지워지지 않으면서 그래도 수분감있는 제품을 계속 찾고
    있었는...

    2023-11-01 ks@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90
  • ★★★★ - 만족

    퍼프 자체는 좋아요
    하지만 손세탁하면 금방 찢어집니다.
    여러개 구입해서 사용해야 합니다.
    가성비가 별루...

    2023-11-01 eky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355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샘플2번받아썼는데 너무 좋아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좋아요 단백질이라 그런지 약간 미끌하니 건조한 저에겐...

    2023-11-01 ks@**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98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왜 정샘물 정샘물 하는지 알거같아요
   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쉐이딩되고 너무좋아요~
    섀도우도 사봐야겠어요...

    2023-11-01 ks@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4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브러쉬쓰기 귀찮아서 크림제형 손으로 쓱쓱 쓰다가
    친구가 좋다고 하길래 구매해봤어요.
    브러쉬모도 촘촘하...

    2023-11-01 ks@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414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매번사용중인데 광도나고 좋아서 사용해요
    믿고사용할수있어 항상 사용합니다... .......

    2023-10-31 gh6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32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매번사용중인데 광도나고 좋아서 사용해요
    믿고사용할수있어 항상 사용합니다... .......

    2023-10-31 gh6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97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저는 뿌리염색맨날해서 머리결이많이안좋아요 ^^;;
    이샴푸쓰고 머리결도 단백질풍부 컬도 잘나와요 ~^^
    늘...

    2023-10-31 sks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07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정샘물 계속쓰다가 다른거쓰다가 또 돌아왔네요 ㅎㅎ 신상나왔길라 사봤는데 커버력도좋고 촉촉하네요 좋아...

    2023-10-30 zza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19
  • ★★★★★ - 아주만족

    기초바를때 수정화장할때 무조건 있어야해요 !!
    수정화장할때 진짜 좋아요 떨어지면 또사고 한답니당...

    2023-10-30 zza******

    • 0
    • 0
    • 122